MORO PHOTOLogue

이웃블로그님들의 선물 본문

Etc

이웃블로그님들의 선물

MORO 2010. 4. 2. 11:36

숲속마을 : "DSLR을 위한 스트로보 촬영기법"이란 책을 선물 받음. #01. 장안문, #02. 방화수류정.
숲속마을님은 우연한 기회에 제 블로그를 방문하여 블로그를 보던중 동갑이란 이유로 연락을 해서 현재는 사진 정보를 공유하며 몇번 출사를 같이 다녀온, 그래서 지금은 사진 친구입니다. 사진을 시작한지 2개월 정도 되었지만, 사진에 열정이 엄청납니다, 위에 책은 자기가 공부하려고 책을 구입할 때 함께 사서 보낸 책입니다.


 모피우스"번호만 잘 고르면 세파타크로 볼이 공짜" 이벤트 당첨.
모피우스님은 "09년 VLUUGrapher 상반기 파티에서 직접 뵈었던 분입니다, 처음 보았던 자리라 많은 대화를 하지 못함이 지금은 많이 아쉽네요, 하여튼 같은 테이블에 앉아서 행사를 지켜보았습니다. 정말로 잘 생기셨구요, 제가 알기로는 세팍타크로 감독님으로 아주 열심히 활동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고요, 선물도 정말로 고맙습니다.


 MindEater™ : "CANON PRO9000 MARK II - 인쇄 작업 그리고 A3 인쇄 이벤트합니다" 이벤트 당첨.
마인드이터[MindEater]님은 사실 제가 블로그 활동 하면서 맨처음 뵈었던 분입니다. 삼성 VLUUGrapher:WB500 프로모션에서 처음 뵈었습니다. 그리고 하반가 VLUUGrapher 파티에서 모피우스님과 함께 자리했었죠. 이번 이벤트 당첨으로 다시 한번 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진 출력물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프린터가 이렇게 선명한 출력물을 만들어 줄지 미쳐 몰랐습니다. 보내주신 액자와 사진은 회사 회의실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넷하드[NC1:N2B1DD2]  (26) 2010.08.31
티스토리 첫화면 테스트 리뷰  (14) 2010.03.15
글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선정  (4) 2010.03.01